wordpress, blog, software-5243255.jpg

    1. 교육개요

워드프레스는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쉽게 만들 수 있는 오픈소스 플랫폼입니다.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교육과정은 워드프레스를 이용하여 홈페이지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는 교육입니다.

2. 교육목표

워드프레스를 이용하여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

3. 교육과정

  3.1.  워드프레스 기초: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교육과정에서는 워드프레스의 기초적인 사용법부터 배우게 됩니다. 워드프레스를 설치하고 설정하는 방법, 테마와 플러그인을 선택하는 방법, 포스팅과 페이지를 작성하는 방법 등을 배우며, 워드프레스의 전반적인 기능을 익힙니다.

 3.2. 웹사이트 디자인: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교육과정에서는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. 워드프레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테마를 이용하여 웹사이트를 디자인하고, CSS와 HTML을 이용하여 웹사이트 디자인을 커스터마이징하는 방법을 배웁니다.

 3.3. 웹사이트 관리: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교육과정에서는 웹사이트를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. 콘텐츠 관리, 사용자 관리, 보안 관리, SEO 등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습득합니다.

 3.4. 웹사이트 확장: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교육과정에서는 워드프레스를 확장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. 플러그인을 이용하여 웹사이트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는 방법, 워드프레스를 이용하여 쇼핑몰을 운영하는 방법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.

☞ 워드프레스 홈페이지 교육과정을 통해 워드프레스를 이용하여 웹사이트를 제작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. 이는 웹 디자이너나 개발자로 진출하기 위해 필수적인 역량입니다. 또한, 워드프레스를 이용하여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