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xpense, shopping, shopping cart-7579764.jpg
  1. 교육개요

온라인 마케팅, 쇼핑몰 운영 및 관리, 상품기획 및 구성, 고객관리 등 인터넷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는 교육입니다. 인터넷 쇼핑몰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노하우를 습득하고, 전문적인 역량을 갖추기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집니다.

2. 교육목표

온라인 마케팅, 쇼핑몰 운영 및 관리, 상품기획 및 구성, 고객관리 등 인터넷 쇼핑몰 운영을 할 수 있다.

3. 교육과정

3.1. 온라인 마케팅: 인터넷 쇼핑몰 교육에서는 인터넷 마케팅 전반에 대한 이해와 함께, 검색엔진 최적화(SEO),  소셜미디어 마케팅, 이메일 마케팅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과 기법을 습득합니다.

3.2. 쇼핑몰 운영 및 관리: 인터넷 쇼핑몰 교육에서는 쇼핑몰 운영과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함께, 쇼핑몰 구축, 상품등록, 주문 및 배송 처리, 고객관리, 웹사이트 관리 등 쇼핑몰 운영과 관리에 필요한 기술과 노하우를 습득합니다.

3.3. 상품기획 및 구성: 인터넷 쇼핑몰 교육에서는 상품 기획과 구성에 대한 이해와 함께, 상품분석, 상품선정, 상품진열, 가격정책, 프로모션 등 상품기획과 구성에 필요한 전략과 노하우를 습득합니다.

3.4. 고객관리: 인터넷 쇼핑몰 교육에서는 고객관리에 대한 이해와 함께, 고객이슈 처리, 고객만족도 조사, 고객리뷰 관리, 고객데이터 분석 등 고객관리에 필요한 기술과 노하우를 습득합니다.

☞ 인터넷 쇼핑몰 교육은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자 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, 기업들의 디지털 마케팅 및 전자상거래 담당자들에게도 추천되는 교육입니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